평생의 행복을 위한 집

elium, RIVER VIEW

언론보도

대방산업개발,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선착순 계약 성황

2025-07-11 4

본문

- 에코델타시티 내 리치블록 입지, 더현대 부산 최대 수혜 단지로 인기 몰이
- 고강도 대출 규제 피한 단지로도 주목도 커지며 연일 발길 계속돼
대방산업개발이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선보이는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의 선착순 계약이 연일 수요층의 발길 속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주목된다.

에코델타시티의 미래가치를 한 몸에 누리는 뛰어난 입지적 장점과 함께 최근 잇따라 시행된 고강도 대출 규제를 피한 수혜단지로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대방산업개발의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는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더현대 부산, 대형 수변공원, 중심상업지구, 의료시설까지 예정되어 있는 '리치블록'에 속해 있어 뛰어난 입지여건과 생활편의성이 돋보인다.

특히 더현대 부산은 현대백화점만의 뉴 리테일 플랫폼인 '더현대 2.0' 모델을 처음으로 적용해 한 단계 진화한 플랫폼을 형성할 예정인 가운데, 단지는 이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가장 큰 수혜를 누릴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여기에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는 최근 잇따라 시행된 고강도 대출 규제도 모두 비켜갔다. 정부는 지난 27일 '긴급 가계부채 점검 회의'를 열고 수도권에 집중된 대출 규제를 28일부터 전면 시행한 상태며, 이달 1일부터는 스트레스 DSR 3단계도 시행되고 있다. 그러나 단지는 이러한 규제를 모두 적용받지 않아 수요자들의 부담이 적다.

분양관계자는 "특히 단지는 대출 규제 수혜 외에도 수요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추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점 등이 다시 한 번 부각되면서, 호응이 높게 이어지고 있다"며 "부산 지역은 물론 수도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면서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실제 대방산업개발의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과 함께 계약금 5%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을 최소화했다. 또 에코델타시티에서는 최초로 계약 안심보장제를 시행한다. 여기에 선착순 계약 혜택으로 고급 아트월, 주방 벽 및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13인치 월패드, 벤치형 신발장 등 고급 가전 및 마감재를 한시적으로 무상 제공해 가격 부담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는 에코델타시티 공동 13블록에 지하 2층~최고 10층, 11개 동 총 470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전 가구가 에코델타시티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119㎡의 중대형 단일 타입으로 구성되며, 고급화 설계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특히 공간감을 극대화한 내부설계가 강점으로 꼽힌다. 대표적으로는 119㎡A타입 기준 실사용면적으로 약 55㎡의 극대화된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이는 주변 타사 전용 132㎡ 타입에 버금가는 크기다. 또 알파룸까지 4BAY 6ROOM 설계가 적용되며, 복도형 드레스룸과 함께 팬트리도 현관뿐 아니라 대형 복도 팬트리까지 두 곳을 제공해 수납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단지는 카카오VX 6개소, 스크린골프장 2개소, 양손타석 1개소를 제공하는 실내골프연습장, 탁구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하면서도 품격 있는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대방산업개발의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선착순 계약은 견본주택 현장에서 진행 중이며, 견본주택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서 운영 중이다.
관심고객
등록
구내용
이동통신설비
결과서
오시는 길 TOP